Fascination About 데일리벳

이와 같은 식품공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정한다. 항생제와 같은 동물용의약품과 밀접하게 연관되는 부분이 바로 식품공전에서 명시된 ‘동물용의약품의 잔류허용기준’이다.

응답자 혼동, 통계 부정확성 줄이기 위해..체중, 방사선 촬영 등에 구체적 기준 설정

(주)우리엔은 고객 동물병원들과 함께 이러한 동물병원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스마트클리닉 솔루션들을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①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농장동물을 다루는 수의사에게 항생제 등 동물용의약품의 잔류문제는 매우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식육이나 우유 또는 계란에서 항생제나 동물용의약품 또는 농약성분이 검출되었다는 뉴스가 반복적으로 나올 때마다 해당 축산물은 큰 파동을 겪는다. 해당 농장동물을 다루는 수의사들도 같이 파동에 휩쓸려가게 된다.

지난해 조사에서 입원비는 최저-최고비용의 편차가 가장 컸는데, 입원진료의 서비스 편차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요인 중 하나로 수의사 숫자를 고려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말보건처가 됐지만 역할이 크게 바뀐 것은 아닙니다. 회사 내에서 수의사 조직에 대한 인식이 많이 격상됐고, 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진 사회적 분위기도 승격에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수의대생의 말임상 교육을 위한 마사회의 역할이 있다면 학교와 논의·협의를 거쳐 조율해 볼 생각입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그나마 입원비는 소형-중형-대형으로 나누어 조사했지만, 이 마저도 부정확성을 내포하고 있었던 것은 마찬가지다.

저희는 수의사로서,전문성, 정확성, 신뢰성을 데일리벳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겠습니다.

풉ㅋ 데일리벳 말대로면 수의응급의학회 수의영상의학회 다 틀린거네? 왜 거기도 다 따라가서 시비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